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메디힐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메디힐의 '캘러스 멀티 골드 리프팅 크림'입니다!
(이름이 정말 길어요ㅋㅋ;;)

온라인에 검색해보니 가격대가 7만원에서21만원까지 다양하더라구요..ㄷㄷ

PX에서 구매하면 비교적 저렴하다고 하여
저는 전역을 앞둔 군인 친구 찬스를 썼답니다..!

우선 패키징(Packaging)이 어떻게 되어있는지
상자를 한번 살펴볼까요~?

요리봐도 저리봐도 금색을 띠고 있는 것이
한 눈에 봐도 골드가 들어 있을 듯한 느낌이지 않나요?ㅋㅋㅋ 상자 크키도 어마어마합니다~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필수 3요소인
'윤기', '생력', '탄력'을 다 잡아준다고 하네요~

상자를 열어보면 마치 보석이 들어있는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일까요?
투명한 플라스틱과 금색이 적절히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지닌 용기를 볼 수 있습니다.

적당량을 덜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한 스페츌러도 들어있네요~
(한두번 쓰다보면 어느 순간 없어져서 못 찾고 손으로 바르는거,,, 저만 그런가요?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내용물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기 크림속에 반짝거리는 골드가 보이시나요??
크림 속에 파묻혀 제대로 안보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잘보여서 깜짝 놀랐답니다.

이제 개봉을 했으니 사용해봐야겠죠~~
(스페츌러가 있는데 그새 까먹고 손으로 사용해버린 나..)

다른 분들 리뷰 보니까 손등에 테스트를 해보고 잘 안맞아서 가려우신 분들도 있다고 하시던데..
(테스트 없이 그냥 얼굴에 바로 발라버린 나...😅😅)

그래도 예쁘게 발라줍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왕 부담샷입니다요..ㅎㅎ)

<TMI>
제가 유분기가 있는듯~ 하면서도 속은 또 건조한데
찐득거리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가벼운 제형의 크림만 바르고 그랬거든요ㅠㅜ 물론 너무 건조해서 어쩔수 없을때는 찐득거려도 참고 자기전에 바르지만요,,,
•••

아무튼! 혹시 모를 찐득거림에 대비해 자기 전에 한 번 발라보았어요ㅋㅋㅋㅋ

바를 때는 찐득거리지도 않고 엄청 스무스하게 잘 발려서 진짜 "오오오~" 감탄하면서 발랐답니다ㅋㅋㅋ
제가 양 조절을 실패한 관계로 많이 발라서,,
아~주 양간 끈적이긴한데 이 정도는 괜찮은 것 같아요!

그리고 향은 너무 독하지도 않고 은은하게 나는데 향기에 민감하신분들도 사용하기 괜찮을것 같아요!👍👍
무슨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향이랍니다..!🥰🥰🥰

수분감도 좋아서 저처럼 속건조이신 분들도 사용하기에 좋을것 같아요ㅎㅎ

한번 쓰고 두번쓰고 또 쓰세요 다들!!ㅋㅋㅋ

이상 쏘의 리뷰였습니다 :)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