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낙서장

따라하기 쉬운 소프트 파스텔 드로잉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저는 가끔 유튜브로 집에서 취미로 할만한 것들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에 짐 정리를 하다가 파스텔을 발견하게 되었고 파스텔 그림을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상을 찾아보았어요.

 

다들 오일 파스텔을 사용하시던데 저는 집에 소프트 파스텔 밖에 없어서,, 소프트 파스텔을 활용한 영상을 열심히 검색해보았답니다.

 

↓ 소프트 파스텔을 활용한 노을 그리기 

https://www.youtube.com/watch?v=205Ac6KfPGo

영상에서 설명도 잘 해주시고 색도 많이 쓰지 않아서 따라 하기 쉬운 영상이었던 것 같아요.

 

영상을 보고 나름 열심히 따라 그려보았는데.. 어떤가요??

 

 

야자수를,, 너무 대충 그린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조금 아쉽네요ㅋㅋㅋ;;;;

 

다들 열심히 그려보시길 바랄게요~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