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리뷰

[리뷰] T 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A31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오늘은 T 다이렉트샵에서 이번에 나온 갤럭시 A31을 주문하는 것을 리뷰하려고 해요~

우선 저는 2018년 11월인가 12월쯤에 아이폰 6S를 약 1년 정도 사용할 계획으로 중고로 구매를 하였는데요,

중고로 구매한 아이폰 6S를 일년 반 정도 사용한 결과... 맛탱이가 가버렸습니다ㅠㅠ 배터리 성능은 97%였지만 어느순간부터 배터리가 40%만 되어도 꺼져버리는 경우가 잦았답니다ㅠ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보면 전원이 꺼져있기도 했어요ㅠㅠ

그래서 폰을 바꾸기 위해 폭풍 검색을 한 결과..!
이번에 새로 나온 (비록 보급형이지만) 갓성비라고도 불리는 갤럭시 A31을 구매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기능도 중요하지만 가격에 민감한 사람이라,,
저렴이 위주로 알아보았어요

사전예약이 있었는데... 그러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있었는데... 아쉽게도 제가 A31을 알게 된 하루전날에 끝나버렸지 뭐에요ㅠ

어쨌든!! 저는 SKT를 사용하고 있어서 T 다이렉트샵을 이용해보았습니다. (T 다이렉트샵 후기가 별로 없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적어봐요ㅎㅎ)

우선 T world 앱에 들어가서~

T 다이렉트 샵을 눌러줍니다.

휴대폰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원하는 제조사 선택 후

구매하고자 하는 폰을 선택합니다

저는 기기만 바꾸는거라서 기기변경 선택,
그리고 기기 값은 할부로 해도되고 일시불로 하셔도돼요.

저는 일시불로 결제했고 24개월 요금 할인을 받기로 했어요.

그리고는 사은품을 선택할수 있는데요~
T기프트는 그때그때 다른 것 같아요. 제가 화면을 캡쳐하려고 새로 들어갔더니 JBL 이어폰이 추가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구매할 당시에 [아라리] 줌셀피 블루투스 셀카봉을 선택했어요. 셀카봉으로도 쓸수있고 삼각대로도 사용할수있다네요^^

새 폰을 조금이라도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구매를 결심한 금요일 아침에 바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중간에 주말이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게 느껴졌어요ㅠㅠㅠ

다른분들은 주문 후 몇일만에 수령했는지 궁금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지만 T 다이렉트샵 배송이 얼마나 걸렸는지에 대한 후기는 하나도 없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가 적어봅니당!

저는 금요일 오전에 주문해서~ 화요일 오후 4시에 받았어요!

물론 지역에 따라서 조금씩 다르겠지만 저는 저렇게 받았답니다ㅎㅎ

여러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는 갤럭시 A31 사용 후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

P.S. 화면 캡쳐하실때에는
[볼륨 버튼 아래 쪽] + [전원 버튼]
이렇게 동시에 눌러주시면 돼요!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