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리뷰

[리뷰] 제모크림 추천!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소매가 짧은 반팔을 찾게되고 곧 있으면 민소매도 입게 될텐데 그러기 위해서는 제모도 필요하겠죠?!?

오늘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리뷰할 제품은 뷰티포뮬라 제모크림 입니다!

제가 예전에는 비트 제모크림을 사용했었는데 새로운것도 도전해보고자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어요. 제 기억상으로 비트 제모크림은 가격이 만원대 초반이였던 것 같아요~

Anyway, 뷰티포뮬라 제모크림은 최근에 올리브영에서 1+1할인을 해서 1만 2천원(?) 정도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1+1에서 훅 했다는......ㅋㅋㅋ)


뷰티포뮬라 제모크림 1+1

용량은 각각 110ml입니다! 그냥 110ml로 표기하면 될것을 왜 '100ml+10%'라고 표기했을까요오,,,, (찾아보니까 단품에도 저렇게 표시되어있더라구요;;) 뭔가 더 주는것처럼 보이게 하려고 했던걸까요?ㅋㅋㅋ

우선 다같이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확인해보아요~~

상자를 열어보면 아래 사진처럼 제모크림과 크림을 바르고 털을 밀때 사용하는 플라스틱 조각(?-이름을 모르게쒀요)이 들어있어요.

뷰티포뮬라 제모크림 구성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당!

제모하기 전에 제모할 부위를 씻고 충분히 건조시킨 후에 사용해야한다는 사실은 다들 잘 알고 계실테니 패쓰~(?!)

1. 제모크림을 제모할 털이 완전히 가려지도록 발라줍니닷! (이때 안에 들어있던 플라스틱 조각의 볼록한부분(?)을 아래쪽으로 해서 납작한 면으로 제모할 부위에 크림을 발라서 펴줄수있어요)

2. 5분에서 10분 정도 기다려 줍니당.

3. 플라스틱 조각으로 털을 깔끔하게 밀어냅니다.
(아까와 반대로 볼록한 부분(?)을 위쪽으로 향하도록 해서 끝 부분으로 밀어내면 깔끔하게 제거가 됩니다)

사용방법은 여기까지입니당
아마 다른 제모크림이랑도 비슷할거에요~

향은.... 뭐랄까.... 약간 흙냄새(?) 비슷하게 나는 것 같아요ㅋㅋㅋ
(저처럼 코를 완전 가까이 대고 냄새를 맡지 않는 이상 크게 신경쓰이는 향은 아닌 것 같아요ㅋㅋ;;)

저는 이 제품으로 겨드랑이 제모를 도전해보았습니다!

Before/After 사진을 기대하셨겠지만 쑥쓰러운 관계로 After만 촬영했답니다ㅋㅋㅋ

(모자이크 처리하고 싶었지만 솔직한 후기를 위해 하지 않았으니 놀라지마세요...!!)












준비 되셨나요?


3


2


1


!


뙇!



모근은 희미하게 보이지만 제모크림 치고는 효과 짱이라는거!! 여러번 하게 되면 더 깔끔해지겠죠?ㅎㅎ

다른 후기 보니까 어떤분들은 사용하고 두드러기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도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그런 증상 없이 괜찮았어요!

혹시 모르니 구매하시기 전에 성분 확인 하고 구매하세요~

이번 여름
제모크림으로 간단하게 제모하고 다 같이 민소매 입어보아요!

이상 쏘의 리뷰였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