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리뷰

[리뷰] 라면? 오!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오늘 (제가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리뷰할 제품은 오뚜기의 '오!라면'입니다.

제가 평소에 면을 정말 좋아해서 하루 세끼 다 면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좋아한답니당ㅋㅋㅋ 오죽하면 주변 친구들이 제 이름을 바꿔서 '소면'이라고 부르기도 한다는....^^;;

어쨌든! 리뷰로 넘어가봅시당ㅎㅎ

'오!라면'은 오뚜기에서 출시한 면들 중에서 저가(Low-Price)에 속하는 제품인 것 같아요.

우선 포장지와 내용물을 살펴보아요~

오!라면 포장

우선 겉에 있는 이미지만 보았을때에는 어느 라면과 다르지 않게 엄청 맛있어보이네요ㅋㅋㅋ

오뚜기가 만든거라서 '오!라면'인가..?
먹으면 감탄할 맛이라서 '오!라면'인가..?
(잘 모르게쒀요^^^)

밑에 보면 "라면의 본질을 추구하다"라고 적혀있네요

오!라면 구성

봉지를 뜯어서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면과~
건더기 스프는 따로 없고 분말 스프만 있네요ㅎㅎ

조리방법은 간단합니당!

면이 조금 얇아보여서 스낵면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금방 끓이면 되는줄 알았는데 끓는 물에 4분 30초 더 끓여야 하네요ㅎㅎ

물이 끓자마자 냄비에 면과 스프를 투척!

분말 스프 안에 미역이 들어 있었나 봅니당~
자세히 보면 미역 건더기가 보여요

오늘따라 계란이 넣고 싶어서 계란을 넣었어요ㅎㅎ

여러분들은 라면에 계란을 넣을때 풀어서 넣는걸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형체를 유지하고 드시는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둘 다 좋아해서 그때그때 달라욥...ㅋㅋㅋ)

면이 어느정도 꼬들꼬들해졌다~싶으면 불을 끄고 맛있게 먹어봅니당ㅎㅎ

어떤분들은 꼬들꼬들한 면보다 불어있는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꼬들꼬들하게 시작해서 불려서 먹는.. 꼬들함과 불린맛을 둘 다 즐겨 먹는 ,,, 독특한 취향을 가졌답니다^^;;)

라면 맛을 평가 해보자면...
개인적으로 한줄로 요약하면
"라면의 본질을 확실히 느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뭔가... '라면!'이라고 하면 생각 나는 맛?
모든 라면에서 느낄수 있는 기본적인 맛이 나는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제가 계란을 넣어서 먹어보고 아무것도 넣지 않고도 먹어보았는데,

계란을 넣은 라면에서는 계란맛이 잘 나는(?) 느낌이였어요.

어떻게 보면 안에 뭐를 추가하는지에 따라서 맛이 금방 달라질수있는(?) 그런 라면인 것 같아요ㅎㅎ
확실히 가성비 괜찮은 라면인데 그냥 먹는것 보다는 파, 청양고추, 계란, 햄, 해산물 등등 이것저것 추가해서 먹기에는 딱인것 같아요!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느낀점이 다를테니 참고만 해주세용ㅎㅎ

그럼 이만 다음에 또 보아요 :)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