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리뷰

[리뷰] 키작녀 롱패딩 추천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
롱패딩을 꺼낼때가 되었는데요,





저는 옷장에서 꺼낼 롱패딩이 없어서 구매를 결심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제가 또 키가 작아서...
저에게 맞는 기장을 찾아야 하는 것이 가장 큰 어려움이였답니다ㅋㅋㅋㅠㅜ

제 키는... 150.5.....(크게 쟀을때..)
그냥 150이죠 뭐ㅋㅋㅋㅋ

일단 제 키가 감당할 수 있는 최대 길이는 100cm!
그 이상은 힘들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다가..
'아동용을 찾아볼까?'라는 생각이 문득 떠올랐어요.

아담녀의 단점은 키가 작다는것,
장점도 키가 작다는것 아닐까요ㅋㅋ;;
(애써 합리화하는 중..)

신발도 성인용과 아동용의 가격 차이가 크듯이
패딩도 그런것 같았어요

그래서 아동용 패딩을 찾되,
로고가 아동스럽지 않은..
그런 제품을 찾아보기 시작했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콜롬비아 패딩..!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한눈에 꽂혀버렸답니다.

출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바로 이 패딩..!!

출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안에 저렇게 되어 있어서
나의 체온을 반사시켜
더 따뜻하게 만드는
그런 원리인것 같아요

혹시라도 등에 로고가 크게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로고는 사진에 있는것처럼 가슴쪽에 하나 있고
모자에도 검정색으로 되어있어서 무난했어요!

사이즈도 확인해봐야겠죠??

저는 160을 주문했어요.
아마 마른 55까지는 가능할것 같아요!
길이도 88cm
저에게 안성맞춤인 느낌..?

저는 128,000원에 구매를 했어요

그런데 지금 보니
가격이 더 내려갔네요?!?
이럴수가...
OTL


저렴할때 사가세요 다들..

1,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수 있어서
119,000원에 구매 가능할듯해요..!!
(2020.11.28 기준)

링크는 나중에 밑에 달아둘테니 궁금하신분은 go go~!

이제 착용샷을 보셔야죠~!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랍니다ㅎ

자세한 착샷은 저의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가능합니당!

https://m.blog.naver.com/rlathdus1998/222156796199

[리뷰] 키작녀 롱패딩 추천!!

안녕하세요 쏘입니다~!​이제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롱패딩을 꺼낼때가 되었는데요,•••••저는 옷장에서...

blog.naver.com

저는 모델은 못하겠어요..
포즈도 어색하고
다리가 너무 짧아보이네요ㅋㅋㅋ

안에 옷 잃어버리지 않게 이름 적는게 있는데
저처럼 저렇게 옷을 개방하지만 않으면
아동용인거 아무도 모를거에요 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기장도 마음에 들었지만
그 다음으로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목 있는 부분에 부드러운 털이 있다는 점!!

목도리가 없어도 따뜻할것 같았어요!
여기에다가 목도리까지 두르면
이번 겨울도 따뜻하게 지낼수 있겠죠?ㅎㅎ

이상 쏘의 리뷰였습니당~!

⬇️⬇️아까 말한 링크는 여기⬇️⬇️
http://naver.me/5RrmEKaD

YK3971 컬럼비아 키즈 롱 구스 아동 다운 : 컬럼비아 무등산점

YK3971

smartstore.naver.com

[Copyright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