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의 리뷰

[리뷰] SNS에서 핫한 가성비 도넛! 조은도너츠

안녕하세요 쏘입니다~!
오늘은 SNS에서 가성비로 잘 알려진 혜자 도넛! 바로바로~~ 조은도너츠입니다!

잠시 근처에 일이 있어서 들렀다가
A세트(3,000원), B세트(12,000원), C세트(25,000원) 중 예약없이 현장에서 구매가능한 A세트를 구매하려고 가보았습니다.
하지만 오후4시 조금 넘은 시간에 갔는데 이미 다 팔렸다고 해서 어쩔수없이 빈손으로 돌아가야 했던 1차 시도..ㅠ

도대체 이게 뭐길래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너무 궁금해서 바로 다음날 오전 9시에 전화로 B세트를 예약해서 찾으러 갔습니다ㅋㅋㅋ

저기 멀리 보이는 건물이 바로 조은도너츠..!

안에있는 메뉴판을 찍어보았어요ㅎㅎ

제가 오후3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그때는 아직 A세트가 있었는지 제 앞에 오신분은 여덟 박스 사가시고, 저 다음에 오신분은 다섯박스씩 사가시더라구요.... 다들 많이씩 사가서 품절이 빨리되었나봅니다ㅋㅋㅋ;;;

저는 예약했던 B세트 한박스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와서 인증샷을 열심히 찍었어요ㅋㅋㅋ

상자 크기부터 어마어마했던...

열어보니까 입이 쩍 벌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종류도 다양하고 색도 알록달록하여 군침이 절로 돋는 느낌...

몇 개인지 궁금해서 하나하나 다 세어봤더니 47개였어요!
중간에 하얀 동그란 도너츠는 안에 카스타드가 있는것도 있고 딸기시럽이 들어 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여러분ㅋㅋㅋ
이럴 줄 알았으면 A세트 있을때 한 박스 더 사올걸 싶었네요ㅋㅋㅋ

식구가 많은데 2~3일만에 다 먹은것 같아요ㅋㅋㅋ

거리가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가끔 도넛을 왕창 먹고 싶을 때 예약해서 사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용ㅎㅎ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아동로 172입니다~ 네비게이션에 찍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오늘의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또 보아요 :)

[Copyrights. 2020 쏘의메모장. All rights reserved.]